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애프터 서비스

A/S 접수 방법 및 절차
고객지원팀 접수: 온라인으로 구입했을 경우 고객센터(070-8210-1122)로 직접 상담/접수
택배 비용은 수선 접수 시 선불로 소비자가 부담하며, A/S 후 FR8GIT에서 선불로 배송합니다.

매장 방문: FR8IGHT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여 의뢰/접수 > 본사 / 매장 A/S의뢰 > 본사 A/S 담당 부서 제품 확인 > A/S 진행 > A/S 완료 > 매장 수령 / 택배 발송

※ 구입처가 FR8IGHT가 아닌 경우(WIZWID, 29CM 제외), 구입하신 구매처(ex 비슬로우,아이엠샵 등등)에서 우선적으로 A/S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.


A/S 심의 및 비용
A/S 심의는 FR8IGHT 본사에서 이루어지며 제품 상태, 사용 경과 일수, 품질보증기간, 고객 과실 여부 및 제품 하자 여부에 따라 심의 결과가 결정됩니다.
심의 결과에 따라 A/S 비용이 발생 될 수 있으며, A/S가 불가능 할 경우 제품이 반송 될 수 있습니다.

※① 무상 A/S는 올해 시즌의 제품만 해당합니다.
※② 지난 시즌 제품 및 고객의 과실에 의한 수선건은 A/S 비용이 발생합니다.

A/S 기간
일반적인 A/S 서비스 기간은 제품 입고 후 14일 (평일 기준) 소요됩니다.- 부자재 부족 및 기타 사유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A/S 불가 항목
아래 항목의 경우 A/S가 불가능 하오니,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.
※고객님께서 임의로 사설업체를 통하거나, 따로 수선을 진행하셨을 경우, 해당 부분에 있어 추가적인 A/S는 저희쪽에서 진행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본사의 심의를 통해 A/S 진행을 부탁 드립니다.

(1) 전체 사이즈 수선, 바지통 줄임, 사이즈 수선 A/S 불가
(2) 시보리 교체 (목/손목)
(3) 원단 염색
(4) 판갈이/원판 교체 및 기타 부자재 수급 불가 시 A/S 불가
(5) 디자인 변경, 오염 제거, 세탁: 형태 변형 및 파손 우려
(6) 제품 프린팅 복원
(7) 재킷류 속 충전
(8) 제품의 심각한 손상이 있을 경우
(9) 기타: 본사 심의 후 A/S가 불가능한 경우